본문 바로가기
꿀정보

재미로 보는 심리테스트 / 성격테스트

by 매다닥 2021. 9. 8.
반응형

재미로 보는 심리테스트 / 성격테스트 모음

 

 

안녕하세요.

 

매다닥입니다.

 

여러가지 테스트를 찾아서 모아봤는데요.

진지한 테스트가 아닌 재미로 보는 테스트이기 때문에 재미로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전부 무료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무료 성격유형검사 (MBTI)

 

 

무료 성격유형검사 | 16Personalities

혹 질문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정직하게 답변하십시오.

www.16personalities.com

 

유명한 성격테스트죠?

MBTI 테스트입니다.

 

 

어디보자..

전 용의주도한 전략가 INTJ-A 형이 나왔네요.

사실 한번이 아니라 몇번 더 해봤는데 동일하게 나오거나 거의 비슷하게 나오는 편인 것 같아요.

 

 

저랑 같은 INTJ-A 형이 나오신 분들도 있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연애 능력치 테스트

 

 

연애 능력치 테스트 | 글램

내 연애 능력치 순위부터 환상&환장의 케미까지

16types.glam.am

 

 

연애 능력치 테스트는 글램이란 사이트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데요.

저는 연애 능력치만 해봤습니다.

 

 

하하..

브레이크 고장난 연애직진러라고 하네요.

인싸가 아닌데 말입니다..

왜 이렇게 나왔는진 모르겠지만 재미로 할 만한 테스트인 것은 분명하네요.

 

이런식으로 결과가 나오는데 커플끼리 해봐도 재밌을 것 같은 테스트였습니다.

 

 

나 자신 / 이상형 찾기 테스트

 

 

FonFon

 

2hakju.github.io

 

 

나 자신 / 이상형 찾기 테스트는 처음 해보는 테스트였는데요.

 

나 자신 혹은 이상형을 동물이나 사물에 비유해서 찾아주는 심리테스트입니다.

특징이나 성격 등을 비유해서 찾아주니까 꽤 재밌더라구요.

 

 

저는 나른한 표정으로 책을 끼고 웅크린 실타래 라고 나왔네요 ㅎㅎ.

테스트가 간단하고 짧지만 결과가 은근히 비슷한 느낌이라 재밌는 테스트입니다.

 

이상형 찾기도 가능하니까 한번 해보세요!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유의사항 검사 시작 전 실제 나이를 입력해 주세요. 이 테스트는 지능지수와 무관합니다. 본 테스트 문답에 열심히 응해주시길 바랍니다. copyright© 2013

mentalagetest.kr

 

말 그대로 정신연령이 몇 살인지 보는 테스트입니다.

실제 나이와 비교해서 정신연령이 낮은지, 높은지 재미삼아 간단하게 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저는 46세가 나왔네요...

예상보다 많이 높게 나와서 당황했었습니다. ㅎㅎ..

 

 

멘사 IQ 테스트

 

 

아이큐 테스트 (멘사 아이큐 검사)

 

iqtest.so

 

평범한 IQ 테스트는 너무 흔해서 재미가 없죠?

멘사에서 실제로 이 테스트를 보는지는 모르겠지만 멘사 IQ 테스트입니다.

 

 

전 보기만해도 어지러운데요...

 

이런 식으로 테스트를 보면 된답니다!

저는 하다가 집중력이 풀려서 포기했답니다...

 

 

자~ 이렇게 재미로만 보는 테스트를 몇 가지 모아봤는데요.

다음번에 더 기회가 된다면 다른 테스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밌게 하셨다면 구독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꿀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그와트 레거시 정보  (0) 2023.02.22
당근마켓 광고를 진행하면 좋은 점.  (0) 2023.02.21
About the blog keyword.  (0) 2023.02.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