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블

곧 돌아오는 마블.. '이터널스' 등 새롭게 돌아오는 영화 9편 개봉일

by 매다닥 2021. 8. 26.
반응형

곧 돌아오는 마블.. '이터널스' 등 새롭게 돌아오는 영화 9편 개봉일

 

 

마블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아이언맨, 토르 등의 인기있는 히어로 영화를 제작한 마블 스튜디오의 신작 히어로 영화 10편의 개봉일을 살펴보겠습니다.

 

들어가기에 앞서 마블은 스파이더맨 : 파프롬홈을 끝으로 마블 세계관의 페이즈 1을 마무리했고 이제는 페이즈 2 세계관의 영화를 개봉할 예정인데요.

 

아래 소개해드리는 영화 중 몇 편은 이미 개봉해서 봤었어야 했지만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대유행을 하는 바람에 개봉이 미뤄지고 또 미뤄지다 결국 한 편도 못봤죠..

 

가장 최근에는 '블랙 위도우'가 7월 9일에 이미 개봉을 했었지만 그다지 좋은 성적은 거두지 못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홍보도 조금 부족했을 뿐더러 사람들의 관심사가 코로나에 쏠려있었기 때문이겠죠.

 

이후에는 '샹치'가 9월 3일에 개봉할 예정입니다. 
조금 시간차를 두고 배우 마동석이 출연하는 '이터널스'가 11월 5일에 개봉할 예정이고요.

 

제가 기다리고 있는 '스파이더맨 : 노웨이홈'은 12월 17일에 개봉합니다.
내년에는 '닥터 스트레인지 : 인 더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가 22년 3월 25일에 개봉합니다.

 

22년 5월 6일에는 '토르 : 러브 앤드 썬더'가 개봉하고 이어서 7월 8일에는 '블랙 펜서 : 와칸다 포에버'가 개봉합니다.
캡틴 마블의 속편인 '더 마블스'는 11월 11일에 개봉하고요.

 

이제 2023년에는 '앤트맨과 와스프 : 퀀터매니아'가 23년 2월 17일에 개봉합니다.
그리고 5월 5일에는 '가이언즈 오브 갤럭시 3'가 개봉하네요.

 

마블 팬인 만큼 하루 빨리 영화들이 개봉했으면 좋겠습니다.

일단은 스파이더맨 : 노웨이홈부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