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블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펀버전 후기

by 매다닥 2023. 2. 22.
반응형

 

스파이더맨: No Way Home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배경으로 한 매우 기대되는 슈퍼히어로 영화이다.

 

존 와츠 감독이 연출한 이 영화는 톰 홀랜드의 피터 파커가 이전 스파이더맨, 토비 맥과이어, 앤드루 가필드와 팀을 이뤄 그들의 현실을 폭로할 위협을 주는 다중우주를 탐색하는 것을 보여준다.

 

이 영화는 또한 닥터 옥토퍼스, 그린 고블린, 일렉트로와 같은 복귀 악역들과 다양한 악역 그룹인 시니스터 식스와 같은 새로운 추가물들을 포함한다.

 

스파이더맨: No Way Home은 주요 등장인물의 죽음에 대한 소문과 멀티버스 버전의 데어데블의 잠재적인 소개로 프랜차이즈 팬들에게 액션으로 가득 찬 영상미를 보여줬고 이 영화는 2021년 12월 17일에 개봉되었다.

 

 

스파이더맨(Spider-Man)은 스탠 리와 스티브 딧코가 1962년 어메이징 판타지 #15에 처음 등장한 가상의 슈퍼히어로이다.

 

고등학생 피터 파커의 다른 자아인 이 캐릭터는 방사능 거미에 물린 후 거미 같은 능력을 갖게 되었다.

 

초인적인 힘, 민첩성, 그리고 거미줄 치는 힘으로, 스파이더맨은 범죄와 싸우고 뉴욕 시민들을 보호한다.

 

수년에 걸쳐 스파이더맨은 수많은 만화책 시리즈, TV 애니메이션, 영화에 등장하면서 마블 코믹스의 가장 인기 있고 상징적인 캐릭터 중 하나가 되었다.

 

캐릭터의 상대성과 재치는 물론, 슈퍼히어로의 삶과 개인적인 삶의 균형을 맞추기 위한 그의 고군분투는 그를 대중문화에서 사랑받는 인물로 만들었다.

 

 

스파이더맨: No Way Home Fun version은 영화관에선 보지 못했던 미공개 영상이 영화 중간 중간에 추가되었고

초반 도입부에서 토비 맥과이어, 앤드류 가필드, 톰 홀랜드 3명의 인터뷰 영상이 추가되었다. 

 

마블, 스파이더맨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꼭 한번 이상은 보기를 바란다.

반응형

댓글